본문 바로가기
끄적끄적/일기

코로나19 백신 3차접종 후기, 모더나, 부스터샷 맞고왔어요~

by ºº*ªº*ª 2021. 12. 17.

 

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 생각도 못하고 있다가 자려고 누웠는데 갑자기 문자가 왔다.

벌써 2차 맞은 지가 3개월이나 지났다니.. ㅋㅋㅋ 

 

 

이왕에 맞는거 후딱 맞고 치워버리자 싶어서 문자 온 당일 바로 예약 진행!

어무니랑 1,2차를 같이 맞아서 3차도 같은 날짜로 예약을 잡았다 ㅎㅎ

 

사랑의원

1,2,3차 모두 사랑의원에서 접종했는데 대기시간이 짧고👍 (후다다닥 해주심)

원장님 진료 후에 간호사 쌤이 주사를 놔주시는데 진짜 하나도 안 아팠다!! 👍👍👍

 

백신 맞고 난 후에는 15분 정도 대기했다가 귀가하면 끝!

 

접종 인증샷!! 

 

나는 1,2,3차 모두 모더나를 접종했고 2차 때 접종 당일 밤 약간 몸살 기운 있었던걸 제외하고 다른 증상은 없었다!

3차 맞고 9시간 정도 경과한 지금 ~ 팔 통증만 조금 있을 뿐 평소와 똑같다..

 

엄마는 3차 직후 접종한 부위가 화끈거리는 느낌이 있었으나 현재는 팔에 통증만 조금 있고 다른 증상은 없다고 하신다.

 

며칠 더 경과를 지켜봐야겠지만 아직까지는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 부작용은 없는 것 같다!!

다른 증상이 생기면 내용 추가하러 올게요~~ 😄😄

 

 


모더나 3차 2일차 후기 남기러 왔어요~~ 

어제 저 글 쓰고 자려고 누웠는데 그때부터 두통과 목에서부터 등, 팔까지 근육통이 오기 시작했고 타이레놀 2알 먹고 12시 정도에 잠들었으나.. 새벽 3시에 깨서 아침까지 뜬눈으로 밤을 지새웠다 ㅠㅠ

모더나 3차 같이맞은 울 엄마도 몸살 기운이 있는 것 같아서 잠들기 전 타이레놀 2알 먹고 잠들었는데 밤새 열이 올랐다 내렸다 했다고 하시고 아침에도 몸살 기운과 근육통으로 힘들어하셨다.  나랑 엄마는 오늘 하루의 대부분을 잠만 자면서 보냈다 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타이레놀 또 2알 먹고 점심에 잠시 깼다가 또 잠들고..

오후 늦게 일어났더니 접종부위 통증도 많이 가라앉았고 몸 컨디션도 너무 좋아졌다! 

 

백신 부작용 검색해보니 하혈에서부터 심근염, 심낭염, 팔다리저림, 어지러움 등 여러 증상이 있던데 난 무난하게 넘어간 것 같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.. 몸에 안 맞는 사람들은 고생을 심하게 하니까 ㅠㅠ 

코로나19 가 빨리 종식돼서 이전의 생활로 돌아갔으면 좋겠다~~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